메뉴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영역 바로가기
vis
자주 묻는 질문

본문영역

게시물 내용

취업을 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글쓴이
문혜원
작성일
2011-04-15
조회
4735
첨부파일
2012_취업현황표.hwp

취업을 한 4학년 학생들은 첨부된 취업현황표를 작성하여 재직증명서 원본과 함께
학부사무실로 제출하면 됩니다.
첨부된 양식에 해당되는 내용들은 빠짐없이 정확히 기재해주시고
학기 중 취업 시 지도교수님께 취업사실을 알리고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에 대한 학점은
본인이 반드시 각 교과목 담당교수님과 논의하여 관리 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 

이전글
2009학번이후부터 전공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다음글
인터넷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나요?